[필독] 홈페이지 개편관련하여 재 공지드립니다.

MASTER 0 1,046 2016.06.17 18:40
홍성장로교회 홈페이지를 새롭게 오픈합니다!

 

중요한 변경내용을 알려드리니 이용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1. 기존의 회원정보가 모두 초기화 되었습니다.

   기존의 DB를 옮기는 과정에서 문자셋(EUC-KR -> UTF-8)이 충돌하여 일부 회원정보가 제대로 이전이 안되는 문제가 생겼습니다.

   그래서 장기 미이용 회원 정리도 계획이 있었던 만큼 모두 초기화 하기로 하였습니다.

   회원가입을 새로하시고 새로운 홈페이지를 편리하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2. 자유게시판, 자유갤러리도 글을 올리시려면 회원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요즘 사이비이단 특히 신천지 사이버전사들이 기존 홈페이지 및 블로그, 카페등에 신천지관련 글을 도배하고 있습니다.

   해당 아이디를 정지시키면 또 다른 아이디로 바꾸어 들어옵니다.

   따라서, 홈페이지의 깨끗한 운영을 위해 부득이 모든 글을 올리고 내리실 때는 본 홈페이지 관리자가 승인한 회원자격이 필요합니다.

   불편하시더라도 양해바랍니다.

 

3. 본 홈페이지는 "반응형 웹"이라는 기술을 사용하여 만들어 졌습니다.

   PC, 태블릿, 스마트폰 등 다양한 휴대용기기가 널리 사용되는 지금, 이전 처럼 각 기기에 맞는 홈페이지를 따로 만들기는 어렵고 비 효율적입니다.

   이런 문제를 해소하려 각각의 다양한기기에 따라 자동으로 반응하여 최적의 모습으로 홈페이지가 보여질 수 있도록 한 것이 "반응형 웹"입니다.

   여러모로 장점이 큰 기술이지만 과거 플래시를 사용하는 홈페이지처럼 화려한 애니메이션이 보여지는 화려한 홈페이지는 만들 수 없습니다.

   단, 깔끔하고 정확한 정보를 편식없이 똑같은 형태로 제공하는데는 큰 강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처음엔 적응하는데 시간이 좀 걸리겠지만 사용하다보면 상당히 편리함을 느끼게 되실겁니다.

 

4. 필요한 부분을 지속적을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계획중인 컨텐츠가 몇가지 있습니다.

   제작에 시간이 좀 걸리더라도 충분한 시행착오를 거쳐 성도님들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혹여 이용하시다가 개선사항이나 수정내용이 있으시면 자유게시판 또는 QnA게시판을 이용해 요청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아름다운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