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왕의 왕이신 하나님께 영광!

“치료하시고 회복시키는 주여”(예레미야 33:6-9)

양정국목사

 사랑하는 성도 여러분! 2020년 대단히 어렵고 힘든 한 해였는데 믿음으로 잘 이겨내셨습니다.

 돌이켜 보면 은혜 아닌 것이 하나도 없습니다. 모든 것이 하나님의 은혜입니다. 합력하여 선을 이루시는 하나님께서 고난을 통해서 더욱 큰 은혜를 베풀어 주시기 때문입니다. 코로나19가 아직 끝나지 아니 하였으나 치료하시고 회복시키는 주님 께서 2021년에 이 모든 어려움을 극복하게 하시고 이전보다 더욱 영광스런 한 해가 되게 하실 줄 믿습니다.

 유다 백성들이 바벨론에게 멸망을 당하고 포로로 끌려갔지만, 하나님께서 언약하시기를 포로에서 돌아올 뿐 아니라, 이 성읍을 치료하며 고쳐 낫게 하고 평안과 진실이 풍성함을 그들에게 나타낼것이라고 약속하셨습니다. 정말 여호와는 일을 행하시고, 그것을 만들며 성취하시는 하나님이십니다.

 그러므로 우리가 할 것은 하나님께 부르짖는 것입니다. 부르짖으면 우리가 알지 못하는 크고 은밀한 일을 보여주십니다. 특히 한국교회의 위상이 땅에 떨어지고 말았는데 이제 여호와의 치료하심과 회복시킴으로 인하여 한국교회가 세계 열방 앞에서 하나님의 기쁜 이름이 되고, 찬송과 영광이 될 것을 바라봅니다.

 2021년 홍성교회는 고난을 극복한 성도답게 이전과는 결이 다르고, 차원이 다른 새해가 되기를 소원합니다. 누구든지 그리스도안에 있으면 새로운 피조물입니다. 하나님의 놀라운 은총을 기대하며 새해를 맞이합니다.


2021년 1월1일 담임목사 양정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