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왕의 왕이신 하나님께 영광!

“주님의 뜻이 이루어지이다”(마태복음 6:10)

양정국목사

 사랑하는 성도 여러분! 다사다난했던 2023년을 은혜 가운데 지내고 2024년 새해를 맞이하였습니다. 시간의 주인이신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또 한 해를 살게 하신 것은 하나님의 은혜요, 놀라운 계획 가운데 선물로 주신 것입니다.

 성경을 통해서 볼 때, 또한 세계 역사를 살펴볼 때 어렵지 않은 때가 없었습니다. 믿음의 선진들이 살았던 시대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런데 그런 가운데서도 하나님께서는 역사를 주관하시며 하나님의 뜻을 이루어오셨습니다.

 2024년 홍성교회 표어는“아버지의 뜻이 이루어지이다”(마 6:10) 입니다. 성도의 궁극적인 목적은 하나님의 뜻을 이루는 것입니다. 이는 하나님은 절대 선(善)이며, 의(義)이기 때문입니다. 내 뜻이나 사람의 뜻과는 차원이 다릅니다. 그래서 믿음의 선진들은 하나님의 뜻을 이루기 위해서 고난도 받고, 순교도 하였습니다. 우리 주 예수께서도 십자가를 앞에 두고“하나님의 뜻이 이루어지이다.”기도하셔서 십자가를 지셨고, 우리가 구원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예수께서는 이미 주기도에서우리들도아버지의뜻을이루겠다고기도하라하셨습니다. 2024년 사회 경제적으로, 세계적으로 여전히 어렵고 힘든 일들이 많이 있을 것입니다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버지의 뜻을 이루겠다는 믿음의 사람들을 통해서 하나님의 뜻이 이루어지며, 하늘나라가 확장되는 것을 보는 한 해가 되어야 하겠습니다.

 특별히 2024년 홍성교회 전 교인 성경낭독을 통하여 주님의 음성을 들으며, 말씀이주시는힘과능력을공급받으며그래서날마다세상을 승리하며살게되기를바랍니다. 우리모두에게성령이충만히임하셔서 하나님의 뜻이 이 땅에 잘 이루어짐으로 역사의 한 페이지를 멋있게 장식하는 한 해가 되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할렐루야!!”


2024년 1월 1일 담임목사 양정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