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만왕의 왕이신 하나님께 영광!

2019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사랑하는 성도 여러분! 2019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또 한해를 살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우리를 향한 하나님의 크고 놀라운 계획들이 다 이루어지게 되기를 소원합니다.

 지난 한 해에도 홍성교회가 하나님의 많은 은혜를 누렸습니다. 유아말씀학교를 개강하여 유아로부터 시작하여 노년에 이르기까지 평생교육공동체 기틀이 마련되었고, 제 3기 성경일독학교를 진행하였으며, 전도부 캄보디아 비전트립과 생터 런던지부를 적극 지원함으로 세계 선교의 지평이 확대되었습니다. 여러분이 기도하고 헌금함으로 세계 방방곡곡에 복음의 씨가 뿌려지며 열매 맺는 것을 바라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새로운 항존직분자들을 여럿 세웠습니다. 초대 예루살렘교회가 새로운 직분자를 세움으로 복음이 더욱흥왕하였던 것 같이 그런 역사가 있기를 소원합니다.

 2019년은 특별한 해입니다. 3.1운동 100주년이며, 본 교회 창립 70주년이 되는 해입니다. 금년 홍성교회 표어는“일어나라. 빛을 발하라”(사 60:1-3)입니다. 지나간 70년을 되돌아보면서 기념화보집 발간을 비롯하여, 뜻깊은 기념행사들을 준비하였습니다. 이 모든 일들을 통해 일어나 큰 빛을 발하는 한 해가 되기를 소원합니다. 그리고 이 땅에는 하나님의 평강이 온전히 임하는 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여러분 모두에게 성령이 충만히 임하셔서 예배, 전도, 교육, 봉사, 친교의 사명이 더욱 활발하게 이루어지며, 역사의 한 페이지를 멋있게 장식하는 한 해가 되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할렐루야!!!


양정국목사

2019년 1월1일 담임목사 양정국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