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 사랑하는 성도 여러분!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합니다 ] 코로나19와 그 파장으로 인해 얼마나 고생이 많으십니까? 주의 손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1. 본 교회는 예배당 방역을 비롯하여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키고 있습니다. 이번 주일부터는 예배당 입구에서 체온을 측정하기로 하였습니다. 비접촉이니 서로를 위해 적극 동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2. 교회 오실 때에는 마스크를 계속 착용하시고, 본당 좌석은 가능한 흩어져 1-2미터 간격으로 앉으시기 바랍니다.
  3. 혹시 건강에 이상 징후가 있는 분들은 집에서 영상으로 드리기 바랍니다. 예배당에 나오지 못하는 분들을 위해서 주일 오전 9시부터 유튜브 중개합니다.
  4. 교회학교 각 부는 당분간 영상으로 예배드립니다. 부모님들의 적극적 협력을 부탁드립니다.
  5. 이번 주일(3월 29일)은 사순절 다섯 번째 주일이며, 총회가 정한 하루 금식일입니다. 코로나19 종식과 고통 받는 형제들을 위해 기도합시다.
  6. 매일 예배당 개인기도와 오후 9시 있는 곳에서 전교인 기도에 적극 동참하시기 바랍니다.
  7. 개인위생(마스크, 손 씻기 등)과 건강관리에 최선을 다하시고, 어렵고 힘들수록 전능하신 하나님, 치료하시는 여호와를 의지하며 믿음으로 극복합시다.
- 담임목사 드림 -
[ 함께 기도합시다! ]
  1. 우리를 불쌍히 여기시고, 이 민족을 긍휼히 여기셔서 통회 자복하는 심령을 주시고 이 어려움을 믿음으로 극복하게 하소서.
  2. 코로나19 확진자를 치료하시고, 의료진과 수고하는 모든 이들에게 능력 더하여 주옵소서. 더 이상 확산도 막아 주시고, 치료약과 백신도 개발되게 하옵소서.
  3. 합력하여 선을 이루시는 하나님! 이번 일로 인해 한국교회가 거듭나는 계기가 되게 하시고, 모든 이단은 무너지게 하옵소서.
  4. 세계적으로 고통 가운데 있는데 자비와 긍휼을 베풀어 주옵소서.
  5. 세계 방방곡곡에서 사역하는 선교사들과 동포들에게 자비를 베풀어 주옵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