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주일예배 OFFLINE
지금은 방송시간이 아닙니다
중고등부 OFFLINE
지금은 방송시간이 아닙니다

지난 3주간 온라인 예배를 드리면서 성전 예배의 소중함을 다시 깨닫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전국 2단계가 유지됨으로 실내 50인 이상 모일 수가 없어서 본 교회 당회에서는 아래와 같이 시행하기로 하였으니 불편하시더라도 적극 참여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1. 이번 주일예배부터 2회를 추가하여 1부(오전 9시), 2부(오전 11시), 3부(오후 1시 30분), 4부(오후 3시)에 본당에서 동일하게 예배를 드립니다.
  2. 한 번에 49명까지 모일 수 있어서 예배위원을 제외하고 45명까지 사전 신청을 받겠습니다. 교회에서 보내드린 문자를 받으신 후(목요일 이후) 업무시간 내에 [ 오전9시 ~ 오후6시(토요일,오후1시) 까지 ] 사무실(041-632-3927)전화로 신청하신 분에 한하여 해당 시간에 본당에서 예배드리고, 혹 신청하지 않고 오시는 분들이나, 초과될 경우는 교육관 3층으로 안내하겠습니다. (퇴근 후에는 자료취합이 어려우니 업무시간 외 연락은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신청 접수는 선착순으로 할 수 밖에 없습니다. 널리 이해하시고, 이는 2단계 종료될 때까지 교회에서 발송되는 문자를 받으신 이후로 신청하셔야 합니다. (단, 항존직분자들께서는 성도님들께 1, 2부를 양보하시고, 3, 4부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4. 교회 차량은 계속 운행합니다. 1, 2부는 종전대로, 3, 4부는 교회 홈페이지 또는 사무실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5. 부득불 예배당에 오실 수 없는 분들과 건강에 유의해야 할 분들은 2부 오전 11시 예배를 온라인으로 드리기기 바랍니다.
  6. 구역장들께서는 문자 활용이 어려운 어르신들께 안내해 주시기 바랍니다.
  7. 교회학교 각 부 예배는 당분간 온라인으로 드립니다. 부모님들의 적극 협조를 바랍니다.

속히 자유로운 예배와 활동을 위해서 간절히 기도합시다.


당회장 양 정 국